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분당]안동황우촌 분당점

by soulmate619 2023. 2. 16.
반응형

 

안동황우촌 분당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00 ~ 17:00

주말 15:30 ~ 16:30


4.5 / 5.0

- 마블링이 좋고 고기가 부드러움.

 

가격 : 2.9 / 5.0

- 가격은 최근에 오름.

 

인테리어 : 3.0 / 5.0

- 넓고 테이블이 많음.


 

안녕하세요 소울입니당!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소울메이트와 함께 소먹으러 왔어요.

특별한 날에는 소고기만큼 좋은게 없지요.

오늘 갈 곳은 저도 여러번 방문한 곳이에요.

동네에서 이미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안동황우촌 분당점입니다.

 

 

 

 

화려한 외관이 들어오라고 유혹하네요.

사진으로 보이는것보다 내부는 크고 넓어요.

 

 

 

 

홀 내부는 넓고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가게가 정육식당이라서 고기만 포장해서 가시는 손님들도 계시더라구요.

 

 

 

 

메뉴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모두 있어서 취향에 맞는 고기를 주문하시면 될것같아요.

저희의 오늘 목적은 소고기 입니다.

그래서  한우 모듬구이 2인분과 살치살을 주문했어요.

 

 

 

 

밑반찬과 쌈야채는 셀프바에 있어서 원하는 양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모듬구이 2인분과 살치살이 나왔어요.

고기에 마블링이 정말 예쁘네요.

 

 

 

 

고기는 마블링이 좋아서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아요.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주문한 고기를 모두 먹었어요.

그래서 모듬2인분을 또 추가했답니다.

불판은 얘기하기전에 미리 갈아주셨어요.

 

 

 

 

역시 후식으로는 비빔냉면이죠.

후식 비빔냉면을 시켜서 고기와 싸먹는 조합!!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조만간 또 방문하고 싶은 집이에요.

 

여러분들도 특별한날엔 소고기어떠신가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발렌타인 데이가 되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맛집과 함께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